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 Best 5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찾기 좀 어려우시지 않나요? 20대를 위한 옷들은 많은데 저렴한 20대 인터넷 쇼핑몰 제품들은 가격은 저렴한 반면 옷감이나 바느질의 완성도가 자칫 너무 낮아서 30대가 입기에는 너무 저렴해 보일까 꺼려지게 되더라구요.

 

디자인도 재질도 30대 직장인들이 입기 좋은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을 좀 해 드리려고 오늘은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Best 5를 꼽아봤어요!

 

30대 여성 쇼핑몰 Best 5

 

 

no. 1 파인땡큐

https://fine-thankyou.com/

파인땡큐의 의상들은 여성스럽고 단정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포인트가 있어서 애정하는 30대 여성쇼핑몰 입니다.

 

아래 보이는 사진들은 이번 시즌 제 컬랙션이네요 ㅎㅎ SS 패션으로 오피스나 일상생활에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블라우스, 슬렉스 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30대 여성 쇼핑몰 추천에 당당히 이름을 넣어 보았습니다.

 

가끔 다른 쇼핑몰에서 찾기 힘든 독특하면서도 너무 튀지 않는 스타일의 옷이 있어서 데이트 룩을 고르실 때에도 손색없는 30대 여성쇼핑몰 이예요.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 파인땡큐

 

no. 2 플라이모델 

https://www.flymodel.co.kr/

 

 

플라이모델은 파인땡큐를 좋아하는 저로써 자연스럽게 알게 된 30대 여성쇼핑몰 인데요,

 

종종 파인땡큐 에서 봤던 같은 의상이 1-2만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업데이트 되기도 하고, 또 캐쥬얼이나 정장 스타일등 다양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옷들이 많은 곳입니다. 

 

특히 파인땡큐보다 손이 더 자주 가는 쇼핑몰인 이유는, 플라이모델 수영복 맛집이기 때문이예요  ㅎㅎ

 

저의 쇼핑 패턴상 자주하는 쇼핑몰 몇 곳을 정해두고 줄곳 거기에서 오피스룩, 데이트룩, 바캉스룩을 모두 주문을 하기 때문에(귀차니즘때문:)

 

이렇게 다양한 룩의 의상들이 있는 곳을 선호한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플라이모델 도 30대 여성쇼핑몰 로 강추 예요!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 플라이모델

 

no.3 위드하와 

https://www.with-hawa.com/

 

위드하와는 인스타를 통해 알게된 곳이예요.

 

 

시그니엘 호텔창을 배경으로 블랙 원피스를 입은 모델분의 옷테와 사진으로 보이는 재질이 만족스러워서 종종 물건을 checking 하는 곳인데요. 

 

여긴 데이트룩 맛집 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모델분 인스타 사진들에는 남자분들이 본인의 여친들을 테그하면서 여기 스타일이 맘에 든다고 하는 댓글들도 종종 달리더라구요. 

 

그만큼 여친룩으로 손색없는 스타일의 평범하지 않은 룩들을 많이 소장한 30대 여성 쇼핑몰 입니다.!!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 위드하와

 

no. 4 밀크코코아

https://www.milkcocoa.co.kr/

 

 

밀크 코코아는 한때 모델분이 아주 유명하셔서 남자분들에게 마저 이름이 알려진 곳이죠.

 

여긴 종종 독특한 디자인의 니트, 블라우스들이 잘 올라오고 아래 보이시는 것 처럼 여성스러운 원피스들을 많이 소장한 곳입니다. 

 

특히 밀크코코아 를 애정하시는 고객분들이라면 이 사이트의 '아멜리에' 스타일을 아실 거예요. 

 

저는 평소 랩원피스를 정말 애정하고 자주 입는데 벌써 밀코에서 산 원피스만 10여 벌 되는 거 같아요.

 

특히 저는 밀코 사이트 검색창에 아멜리에 라고 검색해서 그 스타일만 추려 쇼핑을 할 정도로 아멜리에 스타일을 좋아해요. ^^

 

아래 컬랙션의 상위 가운데 있는 원피스가 전형적인 아멜리에 스타일입니다.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 밀크코코아

 

no. 5 세즈윅

https://www.sezwick.com/

 

 

세즈윅은 재작년 제 생일날 입을 드레스를 찾다가 발견했던 30대 여성 쇼핑몰 사이트예요.

 

소재가 탄탄하고 디자인도 포인트가 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제 생일날 입은 드레스 성공 이후 더 자주 들러 물건을 확인하곤 한답니다.

 

이 곳의 블라우스는 웨스턴 스타일 룩에도 맞게 잘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 종종 있어서 

 

성숙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로 연출하고 싶을 때 룩을 찾아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특히 결혼식이나, 상견례룩을 찾아보기에도 좋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비교적 저렴해 보이지 않는 소재에 비해 가격도 과하지 않은 곳이라서 30대 여성쇼핑몰 추천에 넣어 보았네요.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 세즈윅

 

그럼 오늘도 제 블로그를 통해 30대 여성의류 쇼핑몰을 찾는 데 좋은 참고가 되셨길 바라고, 행복하고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라요~!